통신은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만큼 중요한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만약 이런 통신에 문제가 생겨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다면 너무 많은 불편을 겪게 될것입니다.
오늘은 이런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중 대표적인 업체인 KT의 상품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1. KT고객센터 유선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KT고객센터 :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KT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KT고객센터 24시간 가능합니다.
KT고객센터 유선상품 ARS메뉴
2. KT고객센터 무선상품 고객센터
KT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KT고객센터 :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KT고객센터 : 1588-0010 (유료)
KT고객센터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KT고객센터 해외발신 번호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KT고객센터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무선상품 ARS 메뉴
1. 스마트폰/일반폰 고객
2. 비가입자 고객
3. KT고객센터 서비스 전담센터
인터넷/PC 관리 KT고객센터
타임코디 : 1588-1060 / 080-250-0600(무료)
퍼스널케어 : 1588-1873
크린아이 : 080-2500-700
키보드 암호화 : 1661-1427
KT고객센터 상품별 서비스
4G WiBro : 080-000-1472
비즈링고/홈링고 : 1577-1511
국내/국제전보 : 115
KT통화카드 : 080-2580-161 / 080-2580-100
지니뮤직 : 1577-5337
혜택/포인트 문의 KT고객센터
유선 포인트 : 080-2580-111
KT고객센터 기업 서비스
기업상품 : 1588-0114
Bizmeka : 080-2580-007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 080-2580-303
4. KT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KT고객센터 인공지능 상담사 AI 보이스봇 지니
365일 24시간, 인공지능(AI) 상담사 “AI지니“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대화로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KT휴대폰에서 100번이나 114번으로 전화 연결 시, AI보이스봇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 상담시간(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 연락 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일부 연령대 및 타사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KT고객센터 보는 ARS
ARS메뉴를 음성뿐만 아니라, 화면으로 보면서 원하시는 메뉴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는 ARS화면이 자동팝업 되거나, 전송된 문자의 URL을 누르면 보는 ARS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KT모바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통화료 데이터가 모두 무료입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메뉴를 누르시면, 해당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KT고객센터 버튼식 ARS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연결하시면, 메뉴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인터넷 등 유선상품 고장, 장애 상담, 휴대폰 분실/습득, 통화 품질,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합니다.
KT고객센터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이용 가능합니다.
5. 채팅상담
음성 대화가 아닌 채팅으로 고객님이 궁금하신 사항을 전문 상담사가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채팅상담 연결 방법
카카오톡 ‘kt고객센터상담톡‘ 검색 후 상담원 채팅 선택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홈페이지에서 ‘챗봇’을 누른 후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KT ‘보는ARS’에서 채팅상담을 누른 후 연결된 ‘KT챗봇’에서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채팅 상담 연결 가능시간
1. 인터넷/TV 상담
빠른가입: 월~금요일 9시~18시, 토요일 9시~12시
일반 문의: 월~금요일 9시 ~18시
2. 휴대폰 상담: 월~일요일 9시~18시
주말/야간 일부 상담 가능: 분실/정지, 소액결제, 이용정지 유예/해제 등
(18시~9시에는 ‘통화품질‘ 항목 선택 시 상담 가능)
※ 점심시간: 12시~13시
AS, 통화품질, 로밍상담: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