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자동차란?
자율주행자동차(AC), 무인자동차, 로봇자동차(로보카)라고도 알려진 자율주행자동차는 사람의 조작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자동차를 의미합니다. 자율주행차는 환경을 인지하고 중요한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며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제어를 담당합니다. Perception은 자동차 외부와 내부의 시각 및 오디오 데이터를 받아들이고 입력을 해석하여 차량과 주변 환경을 추상적으로 렌더링 합니다. 그런 다음 제어 시스템은 경로, 도로 상황, 교통 통제 및 장애물을 고려하여 차량 이동을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는 자동차 산업, 보건, 복지, 도시 계획, 교통, 보험, 노동 시장 및 기타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포에는 적절한 규정이 필요합니다.
자율 지상 차량 기능은 SAE International(SAE J3016)에서 정의한 6가지 레벨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2023년 8월 현재 여러 공급업체가 자율성을 추구하고 있지만 최고 수준에 도달한 시스템은 없습니다. Waymo는 처음으로 일반 대중에게 로보택시 탑승을 제공했으며 미국의 다양한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Cruise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Honda는 레벨 3 자동차를 판매한 최초의 제조업체였으며, Mercedes-Benz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Nuro는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적인 상업 배송 작업을 제공합니다. DeepRoute.ai는 심천에서 로봇택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는 Nuro를 레벨 4로 인증했습니다.
다양한 조직에서 용어를 제안했습니다.
2014년 SAE J3016에서는 "일부 언어 사용은 자율주행을 완전 운전 자동화(레벨 5)와 연관시키는 반면, 다른 사용은 이를 모든 수준의 운전 자동화에 적용하며 일부 주법에서는 이를 거의 모든 ADS [자동화]에 해당하도록 정의했습니다. 운전 시스템] 레벨 3 이상(또는 그러한 ADS가 장착된 차량)."
공급업체는 용어를 일관되게 적용하지 않으며 제품도 정의와 엄격하게 일치하는 기능을 구현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이름과 일치하지 않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더라도 AutonoDrive, PilotAssist, Full-Self Driving 또는 DrivePilot과 같은 이름이 사용됩니다.
자동 운전자 지원 시스템
차선 내 차량 유지, 속도 제어, 비상 제동과 같은 기능을 운전자 지원이라고 합니다. 일부 운전 작업을 처리하는 동안 인간 운전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AAA와 같은 조직에서는 자동 차선 유지 지원(ALKS)과 같은 기능에 대해 표준화된 명명 규칙을 제공합니다. 영국 보험사 협회(Association of British Insurers)는 자동차 광고로 인해 운전자가 "자율"과 "자동 조종"이라고 생각하게 되기 때문에 마케팅에서 자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밝혔습니다. 안전을 보장하는 운전자.
완전 자율 주행(Full Self-Driving)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자사 제품이 완전히 자율적이지는 않다고 밝혔습니다. 영국에서는 완전자율주행차를 일련의 기능이 아닌 특정 목록에 등록된 자동차로 정의한다. 자동차에 항공 자동화 용어를 채택하자는 제안은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SMMT에 따르면 "두 가지 명확한 상태가 있습니다. 차량은 기술의 지원을 받아 운전자를 보조하거나 기술이 운전자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대체하는 자동화된 상태입니다."